로디우스는 대형차로 우리나라에서 분류되고 M 세그먼트로 유럽에서 분류되는 모델이며 다목적 자동차 외형 시장에서 저조한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더불어 쌍용차에서 생산되는 11인승 미니밴의 시초에 해당하는 자동차입니다.
RNK-1Outside
로디우스는 안개등 사이에 공기 흡입구를 얇게 부착하여 일정한 차량 내부 온도를 유지시켜주고있으며 눈에 잘 보이는 3개의 라인을 차량 보닛 위에 삽입하여 의외의 속도감이 돋보이는 프론트 페시아를 완성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부드러운 곡선 라인을 다양하게 적용하여 로디우스 특유의 유려한 차량 분위기를 만들어내고있습니다.
또한 여러 바큇살이 일정한 간격으로 늘어서있는 형태 휠을 장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은연중에 드러내고있으며 실버 소재를 C 필러에 설정하여 럭셔리함도 놓치지 않은 차량 뒷모습을 그려내고있습니다. 여기에 휠베이스 길이에 맞는 모습으로 마련된 하단 로커 패널을 통해 로디우스 특유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측면 전체에 부여하고있습니다.
Inside
로디우스는 센터페시아 위로 고려된 클러스터 하우징으로 주행 정보를 편리하게 전달하고있으며버튼들이 일렬로 있는 스티어링 휠을 차량 클러스터 앞에 부착하여 조작감이 훌륭한 주행을 실현하고있습니다. 또 잡기 쉽도록 볼록한 형태의 변속 기어를 통해 인체공학적인 변속이 가능하게 유도하고있습니다.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운전자로 하여금 극강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주행 조건을 마련해주고있으며높은 차량 전고를 베이스로한 헤드룸 덕분에 안심되는 드라이빙 환경이 구현되게 해주고있습니다. 덧붙여 효율적 이용이 가능한 수납 공간을 제공하여 보다 깔끔하게 물건을 보관할 수 있게 도와주고있습니다.
Quality
로디우스는 베터리 세이버를 통해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을 연출하며 CD 케이스 & 멀티 트레이를 통해 즐거운 드라이빙이 구현되게합니다. 또, 파워 아웃렛을 통해 다양한 전자기기 활용 공간을 제공합니다.
로디우스는 세부 지표로는엔진 형식은 XDI, 변속기는 자동 4단, 수동 5단, 연비는 10.2-11.1km/L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쌍용 로디우스 차량의 시작 가격은 우리나라 기준으로 최소 2070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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